HOME >NEWS >미 주간 실업보험청구자수 21만1천명…월가 예상 하회(상보)

미 주간 실업보험청구자수 21만1천명…월가 예상 하회(상보)

2024-11-27 20:40:43

이상한 질문에 무슨 뜻이냐 묻는데 오만과 태도 불량 프레임으로 몰아 국회는 사안 본질 놓고 논쟁하는 곳 이탄희(더불어민주당) 의원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지난달 국회에서 주고받은 대화다.

아마도 폐교되는 곳의 대부분은 지방대학일 것이다.어떻게 지역을 살릴 것인가.

미 주간 실업보험청구자수 21만1천명…월가 예상 하회(상보)

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대학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극명하게 보여 주는 것이 미국의 디트로이트와 피츠버그 시의 사례이다.이와 함께 그 대학이 소재하였던 지역사회도 만만치 않은 영향을 받게 된다.손쉽게 공공기관 몇 개 이전한다고 될 일이 아닌 것이다.

미 주간 실업보험청구자수 21만1천명…월가 예상 하회(상보)

공기업들을 지방으로 내려보내기도 하고 지역인재 의무채용제도를 실시하기도 하였다.그런데 앞으로 4차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갈 좋은 기업들은 중후장대(重厚長大)한 장비산업이 아니라 창의성에 기반한 첨단기술 기업이다.

미 주간 실업보험청구자수 21만1천명…월가 예상 하회(상보)

결국 우리나라에서도 지방소멸을 막고 국토의 균형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지방에 연구중심대학을 육성하는 수밖에 없다.

100년전 자유였다임윤찬이 새 앨범에 심은 비밀오페라 역사 바꾼 ‘환승연애최고의 디바가 사라졌다더 중앙 플러스문화 비타민기꺼이 ‘할꾸 당한다최민식은 왜 감귤을 썼나부커상 최종후보 올라도…황석영 나는 위기다 왜‘차정숙 튀르키예 휩쓸었다한달새 시청률 3배 뛴 비결더 중앙 플러스나의 반려일지이상봉 만나 ‘청담 강아지 됐다멧돼지 사냥개의 견생역전우리 애기요? 얘는 개잖아요타일러는 찰리아빠 거부한다14번째 미역국 먹고 떠났죠하루키 번역가 ‘행복한 이별/(function(d.이모씨를 이모(어머니 자매)로.

▶고 : 대법원 판결이 그렇게 중요한 건가요? ▶한 : 그게 무슨 말씀이신지.무슨 뜻이냐고 되묻지 않기가 어렵다.

이렇게 질문하신 것 맞습니까? ▶고 : 들어가십시오.이 의원의 질의는 야당 의원이 발의한 판검사 퇴직 후 1년 내 출마 금지 법안으로 이어졌다.